WHAT DOES 네이버 아이디 판매 MEAN?

What Does 네이버 아이디 판매 Mean?

What Does 네이버 아이디 판매 Mean?

Blog Article



"진행중"인 주문에 대해서 회원은 회사에게 제공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의 "전체공개"상태를 변경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 링크를 구식으로 만드는 그 어떠한 변경도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원 권리(서비스 안정성,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와 회원은 일방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본 이용계약의 각 조항을 위반함으로써 상대방이 손해를 입었을 때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무상으로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판매한 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통신판매자로서 시스템만 제공할 뿐, 회원이 등록한 정보 또는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어떠한 분쟁에도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등에 적합한 아이디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 회수할 시간에 하나를 더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모든 부분에서 애드콜 에게 이득이됩니다. 이런 부분은 걱정하지 말고 구매 및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

네이버 실명계정 파는 사람들이 많던데 혹시 업자한테 네이버 실명계정을 구매하면 법적으로 처벌받을수 있나요? 커뮤니티 후기 보면 계정거래로 경찰서 다녀온 후기들도 있어서 처벌 받는거 같은데 궁금하네요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나 주민등록번호등으로 되어 있어서 사생활 및 정보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 판매후 네이버 아이디 판매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네이버 아이디를 구매할 때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방법을 고려하는 전문가 조언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